가평, 코로나19 확진자 213명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자가 어제 4명에 이어 18일 오전 1명이 추가 발생해 이날 12시 현재 213명으로 늘었다고 밝혔다.


이 중 지역발생은 202, 해외입국 사례는 11명이다. 17일 확진판정을 받은 추가 확진자 4명 중, 210~212번 확진자는 서울 거주자로 관내 펜션 숙박 중, 증상이 있어 보건소 검사 후, 확진판정을 받았다.

 

17, 18일 확진판정을 받은 209, 213번 환자는 청평거주자로 현재 심층역학 조사 중이다.

 

군 관계자는느슨해지고 있는 코로나19 지역사회 확산차단을 위해사회적 거리두기방역수칙과 타 지역 방문 자재, 5인 이상 사적모임 집합금지 등을 철저히 지켜줄 것을 당부하고방역지침 미 준수에 대해서는 감염병 예방관리법에 따라 고발 및 방역비용 구상권 청구, 벌금 및 과태료 부과 등 무관용 원칙을 적용해 철저히 대응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아울러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백신 접종시에는 모임 제외, 마스크 미착용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것이라며나와 가족, 이웃의 건강을 위해 접종대상 군민은 안심하고 빠짐없이 1, 2차에 걸쳐 백신접종을 해달라고 말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1/06/18 [13:24]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서태원 前건설도시국장 장애인복지회 고문에 위촉 / 안서우
청정 가평 자랑에 군수가 발 벗고 나서 / 가평투데이
우리 동네 홍반장, 행복마을관리소가 생겼어요. / 가평투데이
GS칼텍스, 가평군 건강가정 다문화가족 지원센터에 차량 구입비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양평군의회-연천군의회, / 가평투데이
「가평군 평생학습관 건립」 주민의견수렴 설문조사 / 가평투데이
연하초, 경기도 과학발명대회 특상 및 장려상 수상 / 가평투데이
가평군시설관리공단 행복나눔봉사단, 코로나19 방역소독 봉사 / 가평투데이
가평군,“복장1지구, 상색3지구”지적재조사 사업지구 지정 / 가평투데이
가평읍 주민자치위원회 나눔의 동산 제초 작업 실시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