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 음악으로 장병들의 코로나 블루 해소
'공군본부 군악대 버스킹으로 장병들 위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공군 방공관제사령부(이하 방공관제사) 예하 제8386부대 장병들은 지난 4, 부대 내 부서별사무실에서공군본부 군악의장대대(이하 공군군악대) 주관으로 진행하고있는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장병 위문공연관람했다.

 

공군 군악대는 지속되는 장병들의 코로나 블루 해소를 위해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8386부대는 해발 약 1470m고산준봉(高山峻峯)위치한 방공관제사 예하 최정상 부대로,군악대는 체감온도 약 영하 30도의 강추위에서도최상의군사대비태세를 유지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해버스킹(거리 공연)실시했다.

 

이날 공연은 장병들이 예상치 못한 시간에 깜짝 공연으로 실시되었다. 보컬을 맡은 송은미 하사와 지영훈 일병은 이준호 병장의 카혼 연주와 기타 반주에 맞추어이적의 걱정하지 말아요’‘소정의 살다보면등의노래를 각 부서별로 사무실을 순회하며 열창했다.

 

 

번 버스킹은 방문인원의 사전 체온측정, 마스크 착용 등 철저한 방역수칙준수하에진행했으며, 장병들과 충분한 거리를 이격하여 실시했다.

 

공연을 감상한성민규 일병은예상치 못한 군악대 공연에 깜짝 놀랐다, 코로나로 외출이 제한되었지만 다양한 군악 공연으로 장병들의 지친 마음을치료해주어 감사하다고 소감을전했다.

▲     © 가평투데이

이번 공연에서 보컬을 담당한 송은미 하사는장병들의 지친 심신을 음악으로 위로하고 싶다,“완성도 높은 공연을 장병들에게 보여주기 위해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군악대는 추후 공군 방공유도탄사령부 예하 제3175부대 등 다양한 공군부대를 순회하며 장병들의 지친 심신을 위로할 예정이다.


배너
기사입력: 2021/02/08 [11:4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 장사시설 건립추진 자문위원회, 이곡1리 신청지 부적합 결정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가평군 복지정책과장 지병록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장사시설 합리적 방향을 위한 군민 토론회 개최 / 가평투데이
마을 어르신들의 이야기 문화로 재발견하다.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자라섬 봄 꽃 정원, 개방연장 / 가평투데이
가평군, 설악다문화종합복지관 완공눈앞 / 가평투데이
미래를 여는 드론 활용 SW교육 프로그램 운영 / 가평투데이
신품종 옥수수 ‘가평 단’ 첫 파종 / 가평투데이
가평군, 농어민대상 신청 접수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