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수 김성기 무소속 불패신화 기록
‘김성기 후보 17,613표(54.25%)획득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김성기 후보 17,613표(54.25%)획득

박창석 후보와 2,764표차로 가볍게 물리쳐

▲     © 가평투데이







김성기 가평군수가 4일 실시된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무소속으로 출마 정당과 맞장대결을 펼쳐 재선고지를 사수했다.

김성기 후보는 17,613표(54.25%)를 획득 14,849표(45.75%)를 획득한 박창석 후보를 가볍게 제치고 가평군수의 자리를 지켜 민선군수 무소속 4연패 달성의 신화를 창조하며 6회 연속 무소속 군수를 탄생시켰다.

김성기 군수는 지난 4/24보궐선거에서 풍부한 행정경험으로 준비된 군수라는 점을 강조하며 ‘희망과 행복이 넘치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건설’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가평유권자들에게 지지를 받아 당선되고 1년 여간의 군정으로 지지기반을 구축 ‘검증된 1년, 크게 도약할 4년’이라는 케치프레이즈를 내세워 지지를 확보했다.

김성기 군수를 지지한 유권자 A씨(가평읍)는‘1년간 많은 역할을 하기에 짧은 기간 이지만 의지와 소신으로 발전의 토대를 마련했다. 4년을 맡길 수 있는 믿음이 있다.’며 축하의 뜻을 전했다.

▲     ©가평투데이
김성기 당선자는“지지와 성원을 보내주신 가평군민들의 승리다. 무소속 군수의 연패당선은 인물로 평가해준 최고의 선물이다. 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건설에 중단은 없다. 가평발전을 위해 선거기간 함께해준 자원봉사자들과 선거운동원들에게 머리 숙여 감사의 뜻을 전하고, 군민과 가까이 하는 진정한 군수가 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성기군수는 유동희 여사와의 사이에 2남을 두고 있으며 관사가 아닌 자택에서 군정을 살피고 있어 군민과 더욱 가까이 하는 군수로 기억되고 싶어 한다.




배너
기사입력: 2014/06/05 [04:5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코로나19 자가격리자 생활편의 제공 / 가평투데이
경기지역화폐(소비지원금)을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 조종면 소재 「마담크래프트공방 성현숙작가」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한국수력원자력 청평수력발전소 덴탈마스크 15,000개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대표관광명소 자라섬 개방 / 가평투데이
가평군, 내년도 생활임금 1.5% 인상 확정 / 가평투데이
전신주 활용 위치확인 시스템, 첫 결실 / 권길행 기자
가평교육지원청‘덕분에 챌린지’동참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