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강 코아루, 투자전망 높아
‘서울~설악 IC 30분대, 전원형 고품격아파트 인기상승’
 
가평투데이

▲ 북한강 코아루 아파트 조감도                                                                                                          © 가평투데이
최근 주5일제 수업정착으로 주말가족여행객이 늘면서 레저형 아파트가 도심 속 지친 시민들에게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국토지신탁이 지난 25일 가평 설악면에 ‘북한강 코아루’아파트를 분양하면서 도시민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코아루 아파트는 고품격 전원형 아파트로 전체 237가구에 지상 18층, 가구별 전용면적은 59㎡(25평형) 114세대를 비롯 84㎡(34평형) 123세대 등 총 237세대를 우남건설(주)이 시공한다.


서울~춘천간 고속도로가 개통되면서 서울에서 불과 30분 거리에 위치한 가평은 청정 레저지역에 포함돼 쾌적한 주거환경은 물론 다양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주말 별장형 아파트로도 인기가 높다.


특히 국민은행이 조사한 자료에 의하면 인근 춘천지역 아파트 값은 전년대비 25%나 상승해 국민은행이 시세 조사를 시작한 2004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했다.


코아루 아파트가 자리 잡은 가평군 설악면은 지난2009년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개통으로 서울에서 30분 거리에 위치해 이주민들의 서울생활권이 용이하다. 특히 국도75호선 설악~청평구간과 화도~설악간 도로 개설이 예정되고 있어 북한강을 비롯한 자연환경 속에서 레저를 즐길 수 있는 휴양지로도 손꼽히고 있다.


코아루 주변에는 유명산, 중미산등 천혜의 자연환경과 최고시설을 자랑하는 마이다스컨트리클럽外 골프장이 인접해 전원생활과 함께 다양한 레저활동이 가능하다.


한국토지신탁 분양 관계자는 “서울~춘천간 고속도로 이용 시 서울에서 30분대에 진입이 가능하며, 학부모들의 관심이 높은 청심국제중.고등학교가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청심국제초등학교 신설이 거론되는 신 명문학군으로 분양문의가 급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권길행 기자>

배너
기사입력: 2012/05/31 [12:2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유기종 소장 49대 수기사단장 부임 / 가평투데이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진정무 총경, 제57대 가평경찰서장으로 취임 / 가평투데이
이진용 가평군수 구속기소로 직무정지 / 권길행 기자
가평, 20대 실종녀 열흘만에 숨진채 발견 / 가평투데이
수기사단장 권오한 소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 가평역~국도75호선 잇는 도시계획도로 개통 / 가평투데이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독자기고]대한민국임시정부 수립의 의의와 역할 / 가평투데이
맞춤형 일자리 제공에 노력, 가평군 일자리센터 / 권길행 기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