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수 정치자금법 혐의부인
‘기획부동산 업자 만났지만 뇌물은 거절’
 
권길행 기자
기획부동산 관련 뇌물수수혐의와 정치자금법 위반협의로 구속 기소돼 재판을 받고 있는 이진용 가평군수가 기획부동산 뇌물수수혐의와 함께 정자법까지 전면부인하고 나섰다.

23일 서울중앙지법 형사합의21부(부장판사 이원범)심리로 열린 공판에서 변호인 측은 골재채취업자로부터 2차례에 걸쳐 4,000만원을 받았다는 검찰의 주장을 전면 부인했다.

이 군수는 기획부동산 관련 증인신문에서도 사건당일 만나기는 했지만 돈은 거절했다고 주장하고 당선이후 기획부동산 대표 H씨와 사적인 만남과 전화 통화는 있었다고 털어놨다.

또한 H씨는 이 군수가 6/2지방선거 당선 이후 하남시의  모 카페, 잠실 한강공원 등에서 사적으로 만난적이 있다고 밝히고 이자리에서 이군수에게 백화점 상품권 200~300만원상당 과 현금 500만원을 전달했다고 증언했다.

한편 서울지방검찰청 특수3부(부장검사 송삼현)에서는 기획부동산업자로 부터 6천만원의 뇌물을받은혐의로 이 군수를 지난 2월17일 구속기소하고 골재채취업자로 부터 4천만원의 금품을 받은혐의로 (정치자금법위반) 추가 기소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1/05/24 [10:31]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공직자 음주운전 제로화에 도전 / 가평투데이
한국수자원공사, 청평면에『k-water 생수 500박스 지원』 / 가평투데이
가평군 공직자 근무 만족도 UP / 가평투데이
김성기 군수‘자치분권 기대해’ 챌린지 동참 / 가평투데이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가평군에 장학금 기탁 줄이어... / 가평투데이
세계평화여성연합 가평지부, 코로나 확산방지 위해 마스크 1,000매 기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