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선수단, 제52회 전국소년체전 12개 메달 획득
 
가평투데이
▲   청평 카누부 금메달 3개 동메달 1개를 기록한 청평 카누부 선수들                                           © 가평투데이

52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출전한 가평군 대표선수단은 사이클, 철인3, 육상, 카누, 수영등 5개 종목에 11명의 선수가 출전, 금메달 5개 은메달 4개 동메달 3개를 획득하는 쾌거를 기록했다.

 

 

사이클경기에 출전한 가평중 김도윤, 박건민, 봉승민선수가 단체추발에서 금메달을 회득하고, 개인추발 김도윤 선수가 금메달을 추가해 2관왕에 올랐다.

 

 

또한, 카누에서는 나보경, 박지호 선수가 k-2단체전과, k-4단체전에서 금메달을 휩쓸, 여중부에 출전한 윤아 선수는 k-2단체전에서 금메달과 개인전 동메달을 획득해카누부의 명성을 각인시켰다.

 

 

이밖에도 육상종목에서는 가평중 김정아 선수가 은메달과 ,동메달을 철인 3종 경기에서는 설악중 홍지우 선수가 단체와 개인전에서 은메달을 박정언 선수가 단체전 은메달과 개인전 동메달을 획득해 총 12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쾌거를 낳았다.

 

 

김종남 사무국장은학교운동부 인원이 적음에도 불구하고 전국소년체전에 참가하여 좋은 성적을달성한 선수들에게 자신의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과 더불어 훈련환경을 개선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3/05/31 [14:1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청춘 愛 드림 ‘희망 콘서트’가 개최 / 안서우 기자
가평군 2024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 가평투데이
알록달록 자라섬 가을 꽃 축제 인기 만발 / 안서우 기자
가평미래연합 첫 회보발간 / 권대엽 기자
전통주 전문 인재 양성과정 성과 주목 / 가평투데이
우리 농축수산물 구매 독려, 챌린지 동참 / 가평투데이
청평, 설악 전통시장 디지털 소통으로 단골손님 잡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 육상팀 김다은 선수, 군 최초 국가대표 발탁 / 가평투데이
성남시 야탑2동 주민자치위원회 북면 주민자치회 우수사례 벤치마킹 방문 / 가평투데이
가평 랜드마크 음악역1939, 하반기 두 번째 ‘G-SL 뮤직페스티벌’ 개최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