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 개최
 
안서우 기자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이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를 개최하고 2024년 농림축산식품사업 예산 신청()을 확정했다.

 

가평군 농어업·농어촌 및 식품산업 정책심의회는 서태원 군수를 위원장으로 농업관련 기관단체장, 농업인단체장, 농업인 등 30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매년 분과위원별 심의를 거쳐 다음연도 농림축산식품사업 예산을 신청한다.

 

이번 심의회는 농산 원예특작 축산 산림 등 총 4개 분야 2024년도 농림축산식품 사업예산신청()에 대해 심의됐다. 사업의 필요성 및 적정성, 사업의 효과 등 위원들의 심도 있는 검토를 바탕으로 총 30개 사업 96억 원을 신청하기로 의결했다.

 

이와 함께 경기도 농업·농촌 진흥기금 사업 등 올해 주요지원 4개 사업의 지원대상자 우선순위 선정과 심의위원 위촉장 전달도 함께 진행했다.

 

이날 최병길 부군수는가평은 농업발전 및 2024년도 농업예산 확보의 기초자료가 되는 이번 예산() 심의 의결을 통하여 내년도 농업 분야 사업비를 차질 없이 확보하여 농업인 소득 증대 및 농업경쟁력 강화에 도움이 되도록 하겠으며, 앞으로도 농업인들과 소통을 통해 다양한 사업을 적극 발굴, ·도비 예산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23/03/14 [11:31]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 상면 마을토지 매각 논란 '점입가경' / 권대엽 기자
가평사랑상품권 연 매출 30억원 초과업체 등록 제한 / 안서우 기자
가평군-대한법률구조공단 찾아가는 법률서비스 호응 / 가평투데이
제315회 가평군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군청 쌍둥이 김다은, 김소은 전국실업육상대회 2관왕 달성 / 가평투데이
배움의 즐거움, 평생학습축제 어울마당 연다. / 가평투데이
데스크 칼럼] well-dying 시대 - 화장장은 혐오시설이 아니다. / 이남제
자라섬 남도 꽃 축제 방문객 끊임없는 발길 / 안서우 기자
가평균 어린이 감염병 예방교육 호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