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육아종합지원센터, 보육교직원 대상 법정의무 교육 실시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는 오는 27일부터 5일간에 걸쳐, 관내 어린이집 보육교직원을대상으로 필수교육을 유튜브실시한다고 밝혔다.

 

 

어린이집 보육교사라면 필수로 들어야할 법정의무교육으로 직장내 성희롱 예방교육, 성폭력예방교육, 장애인 인식개선교육, 장애인학대 신고의무자교육, 개인정보보호교육, 결핵예방교육 등 어린이집의 건강하고 안전한 보육환경 마련과 보육교직원의 건전한 안전의식 강화를 도모하고자 마련되었다.

 

 

이번교육은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위탁법인인 사랑교육복지재단 지원을 통해 마더스교육 대표인 박정선 강사의 강의로 진행 될 예정이다.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이연희 센터장은필수교육 외에도 다양한 교육과 힐링프로그램을 지원하여 역량강화 및 안심보육환경을 조성하여 보육서비스의 질이 향상될 수 있도록 기여하겠다고 전했다.

 

 

신청은 가평군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http://www.gpicare.or.kr/) 어린이집지원 사업 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보육교직원이 신속하고 편리하게 일정을 안내 받을 수 있도록 카카오 채널 운영중으로 아래 QR코드를 접속하여 채널 추가를 하면 바로 이용이 가능하다.


배너
기사입력: 2023/03/03 [13:46]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 상면 마을토지 매각 논란 '점입가경' / 권대엽 기자
가평사랑상품권 연 매출 30억원 초과업체 등록 제한 / 안서우 기자
가평군-대한법률구조공단 찾아가는 법률서비스 호응 / 가평투데이
제315회 가평군의회 제1차 정례회 개회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가평군청 쌍둥이 김다은, 김소은 전국실업육상대회 2관왕 달성 / 가평투데이
배움의 즐거움, 평생학습축제 어울마당 연다. / 가평투데이
데스크 칼럼] well-dying 시대 - 화장장은 혐오시설이 아니다. / 이남제
자라섬 남도 꽃 축제 방문객 끊임없는 발길 / 안서우 기자
가평균 어린이 감염병 예방교육 호응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