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1939 시네마 2월 3일 재개관, 설날‘몬스터헌터’개봉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전국적 코로나 확진자 증가 추세로 인해 휴관중인 가평뮤직빌리지음악역 1939’에 위치한‘1939 시네마23일 수요일 재개관 한다.

 

본 영화관은 지난 해와 마찬가지로 매주 수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영업하며,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는 휴무를 할 예정이다. 영업일에는 매일 최소 6회에서 8회 영화를 상영할 것이며, 개봉작의 러닝타임에 따라 상영 회수는 조정될 수 있다.

 

재개관시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소울과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 주연의세자매를 상영할 예정이며, 그 다음주 설 연휴엔 밀라 요보비치 주연의몬스터헌터’, 유연석, 유인나, 이연희 주연의새해전야를 개봉할 예정이다. 개봉 및 상영작은 배급사 및 극장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본 영화관은 재개관에 따른 중앙 정부 및 지자체의 코로나19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 나갈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발열 체크 및 출입명부 작성이 필수이며, 좌석은 한칸씩 띄어서 착석해야한다. 그리고 상영관 내부에서도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상영관 내부에서는 물, 무알콜 음료 외의 음식 섭취는 불가하다.

 

그리고 정부 지침에 따라 매일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하며, 첫 상영작은 오후 12시에서 1시 사이, 마지막 상영작은 오후 630분에서 7시 사이에 시작될 예정이다. 정부 방역 방침이 변경되면 연장 영업을 할수도 있다.

 

지난 20193월 문을 연 1939 시네마는 가평군 최초의 멀티플렉스 영화관으로 최신 개봉작을 매월 1(90), 2(48)에서 상영하는 곳이다.


배너
기사입력: 2021/02/02 [11:10]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군민 드론입문 교육과정 진행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자라섬에서 제76회 식목일 행사 진행 / 가평투데이
가평군, 올바른 청소년상 발굴 포상한다. / 가평투데이
가평, 상면 환경미화원 2021년 선행도민 표창 수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좋은 부모를 찾습니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전직 기관장들에 명예군민증서 수여 / 가평투데이
통 그룹 권성문 회장 “사과문 발표”.“가평군민, 공직자들께 송구” / 가평투데이
가평, 코로나19 확진자 150명으로 늘어 / 가평투데이
가평 예비군 가평읍대 국무총리 표창 수상 / 가평투데이
가평, 소상공인 희망자금 지급으로 단비되다.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