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 강정 먹고 힘내세요..
가평, 유일 닭강정 보건소에 닭강정 전달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코로나방역으로 지쳐있는 가평보건소 방역관계자들을 위로하기 가평읍 유일닭강정 유정원 대표가 닭강정 20마리를 전달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지난 10일 유일 닭 강정 유정원 대표는 어려운 시기에 가장수고가 많으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 싶다며 손수 튀긴 닭 강정 20마리를 들고 가평보건소를 방문해 닭 강정을 전달했다.

 

지난 4월 가평읍내에서 작은 규모의 닭 강정 전문점을 개업한 유정원 대표는코로나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일선에서 방역을 책임지고 있는 보건소 직원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달 하고자 찾아왔다.”고 말했다.

 

유일닭강정은 올해 5월 가평읍 행정복지센터와 협약을 맺고, 매월 1회 관내 저소득층 가정에 닭강정을 지원, 이달까지 70박스를 지원했으며.노인요양시설과 멀리 조종면 저소득층 가구에 까지 닭 강정을 전달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유일 닭강정은 국내산 생닭 다리 살만 사용해 쫄깃한 식감과 감칠맛을 더해 가평을 찾는 방문객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전하고, 매운맛과 순한 맛 두가지만 배달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0/12/21 [14:0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윤석기 제 5대 가평건축사협회 회장 취임 / 가평투데이
가평, 농기계 임대료 납부가 더욱 쉬워 졌어요 / 가평투데이
아산 온양채석 복구에 재활용토사 사용 의혹...관계당국 방관!| / 가평투데이
설악면 정기회의 및 특화사업 실시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독자기고] 가평군청 농업정책팀장 김용주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역인재 육성에 동참 / 가평투데이
가평군, 전직 기관장들에 명예군민증서 수여 / 가평투데이
우리동네 걷기원정대 참여하세요. / 가평투데이
독자기고] 자라섬, 별주부와 토선생의 한판승부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