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의회,‘연일 집중호우 피해현장’ 방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의장 배영식)는 기록적인 폭우로 인명피해와 제방붕괴, 산사태, 주택침수 및 매몰 등으로 지역의 인적물적 피해가 늘어나는 가운데, 연일 주민 피해현장을 방문하여 주민들을 위로하고 조속한 복구를 현장의정을 수행하고 있다.

 

 

 

 

또한 5일 집행부 관계공무원 회의를 소집하여 집중호우로 인한 피해상황 및 복구계획에 대해 보고 받고 시기별, 분야별, 상황별 적극 대처로 주민의 피해 최소화를 위해 각고의 노력을 다해줄 것을 요구했다. 특히 수해를 당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이 원하는 생필품제공, 인력지원 등을 최우선적으로 처리하여 줄 것을 당부했으며, 무엇보다 도시가스, 하수도, 전기 등 에너지 공급이 차질없이 이루어지도록 주문했다.

 

더 빠른 SMS발송 및 재난응대 매뉴얼 정상가동, 선조치 후정산, 소방경찰군부대와 공조체계 구축 등으로 피해상황 발생 시 입체적이고 시의적절한 대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당부했다.

 

한편 가평군의회에서는 3일부터 가평읍 달전천과 산유리, 청평 침수 주택지, 상면 덕현리, 북면 백둔리 등 각 읍면 수해현장을 꼼꼼히 점검하며 피해 주민들을 위로하고 신속한 복구대책으로 또 다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관계자들을 독려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8/06 [14:53]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변경된 소득 및 재산과표 적용 / 가평투데이
조종면 청소년문화의 집 및 작은영화관 건립공사 / 가평투데이
달전1리 주민 이웃돕기 성금 기탁 / 가평투데이
가평군, 어린이보호구역 개선사업 / 가평투데이
북면 적목리 공영주차장 조성 / 가평투데이
가평군,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실무분과 위원 역량 강화 워크숍 개최 / 가평투데이
칠오닭갈비 상면 어려운 이웃을 위한‘밑반찬’정기 후원 / 가평투데이
밀폐공간 질식재해 예방 현장교육 진행 / 가평투데이
설악면 명예사회복지공무원 간담회 및 일촌맺기 결연사업 추진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