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극복 함께해요"… 월세감면 착한업주 화제
가평군 박동양 노인대학장 착한건물주로 추천
 
권길행

 

▲  사진左측이 박동양 가평군노인대학장이다.                                                                             © 가평투데이

코로나 사태로 어려움을 겪고있는 세입자들과 고통을 분담하겠다며 수백만 원대의 임대료를 탕감해준 착한 임대주가 있어 감동을 주고 있다.

 

8일 가평군 읍내리 소재의 H상가건물 세입자들은 4월분 임대료를 지불하고자 하였으나, 소유주가 코로나사태로 어려운 시기에 고통분담을 함께하자며 전액을 탕감했다고 전해왔다.

 

착한 건물주로 화제가 된 박동양 씨는 35년간 지방공무원으로 근무, 산업경제과장, 총무과장, 기획실장등 주요직을 두루 거치며 지난 2005년 퇴임했다, 박 씨는 공직시절 대통령표창과 녹조근정훈장을 받은바 있다.

 

박 전 실장이 소유한 건물에는 약 7개의업소로 건설. 측량. 학원. 음식업등 다양한 업종의 영업장이 입주해 있으며, 월 임대료수익은 4백여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박 전실장은"어려운 시기에 고통을 함께 분담하는 것이 인지상정이다""조금만 더 버티면 더 나은 일상으로 돌아갈 것이다, 함께 잘 극복해가자"’고 격려했다.

 

박 전 실장은 퇴임 후에도 가평군 지방행정동우회장과 대한노인회 가평지회 노인대학장으로 지역발전을 위해 동분서주하고 있다.


배너
기사입력: 2020/05/11 [12:59]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가평군 특별재난지역 지정․선포 / 권길행 기자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가평, 400mm집중호우에 피해속출 / 가평투데이
가평군, 재난피해 예방 및 복구에 구슬땀 / 가평투데이
새로운 삶을 개척하는 청년사업가............!! 가평Jc 이병춘회장 /
속보]가평, 대성리 구운천 익수사고 발생 / 권길행 기자
가평군수 김성기 무소속 불패신화 기록 / 가평투데이 권길행 기자
가평군 공직자, 주말 수해복구 구슬땀 / 가평투데이
가평, 전국 최고 230㎜ 물 폭탄 세례 / 권길행 기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