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군, 2020년 힘찬 시작
다양한 군정일정 소화하며 새로운 출발다짐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가평군은 2020 경자년(庚子年)을 맞아‘희망과 행복이 있는 미래창조도시 가평’을 위한 군정운영의 닻을 올리고 힘찬 출항을 시작했다.

 

새해 첫날부터 다양한 군정일정을 소화하고 있는 김성기 군수는 2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시무식을 갖고 새로운 출발을 다짐했다.

 

이 자리에서 김 군수는“군민의 기대에 부응하고‘희망, 행복, 미래창조’라는 군이 지향하는 가치를 실현시키기 위해서는 올해가 무엇보다 중요하다”며“지역을 위하는 마음을 공유하고 차이를 인정하는 바탕위에 실용적인 정신으로 미래를 향한 도약의 발판을 만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 군수는 본청 희복식당에서 앞치마와 위생모를 두른 채 배식봉사활동을 갖고 직원들과 새해맞이 떡국 함께하기 행사와 덕담을 나누는 등 사기를 복돋아 주며 소통을 이어갔다.

 

김 군수는 앞서 새해맞이 첫 일정으로 1일 가평읍 보납산을 찾아 공무원노동조합과 노사화합을 다짐하는 해맞이 동반 행사 후, 조찬을 함께하며 노사 소통기회의 장을 갖기도 했다.

 

또 같은 날 김 군수는 군의회 의장 및 의원, 기관단체장 등과 함께 가평을 달전리에 위치한 현충탑 참배를 통해 순국선열의 뜻을 기리고 군정수행의 새로운 결의와 각오를 다졌다.

 

김 군수는“지금은 우리가 가야할 방향에 대해 다시한번 마음을 모으고 힘을 합칠 때라”며“올해에도 6만4000여 군민들이 행복하고 활기찬 가평을 만들어 나가는데 지극한 정성을 바쳐 있는 힘을 다해 노력하겠다는 뜻의‘지성진력(至誠盡力)’을 실천 하겠다”는 새해 포부를 밝혔다.


배너
기사입력: 2020/01/02 [11:02]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가평 조종천에서 급류에 5명 휩쓸려 1명사망 / 권길행 기자
농기계 작업 중 사고발생, 가평소방서 구조 / 가평투데이
가평, 전국 최고 230㎜ 물 폭탄 세례 / 권길행 기자
가평군, 코로나19 극복 희망일자리사업 주친 / 가평투데이
장애인과 청소년의 권익 보장을 위한 아름다운 동행 / 가평투데이
가평군, 청정계곡 활성화 프로젝트 협약식 / 가평투데이
2020년 공동모금회 교통취약자 이동권 강화사업 선정 / 가평투데이
가평군 산불 없는 녹색마을 2곳 선정 / 가평투데이
북한강 파수꾼.! 가평해병전우회 / 가평투데이
가평소방서, 소방안전지킴이 운영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