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평초 학생자치회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가져
 
가평투데이
▲     © 가평투데이

청평초등학교 학생자치회(회장 이은우)학생들과 교직원 40여명은 학교 정문과 후문에서 등굣길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활동’을 가졌다.

    

학교전담경찰관(가평경찰서 유한결)도 경찰 마스코트인 탈을 쓰고 학생들과 캠페인 활동을 같이했다.

    

이번 활동은 아침 8시 30분부터 시작되었는데 학생 임원들은 아침 등굣길 학생들에게”학교폭력을 예방합시다. 친구와 사이좋게 지냅시다“라고 학교폭력 예방과 친구사랑의 메시지를 구호로 담아 외치고 아침 인사를 해주기도 했다.

    

학교전담경찰관 유한결은“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학교폭력의 예방에 노력하고 2019년에는 청평지역 주민들의 다양한 치안 수요에 따라 경찰이 시민에게 다가가는 대민치안을 전개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고, 청평초등학교 송종화 교장은“가평경찰서에서 학교폭력예방에 힘써주셔서 안전한 학교운영과 교육환경조성이 가능함에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학교전담경찰관과 청평초등학교 학생자치회가 함께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통해 학교 주변 범죄예방 및 학교폭력예방활동 위한 관심을 학생들이 갖게 된 좋은 기회가 되었다.

[기사제공 교사 손우정]

    

    

    


배너
기사입력: 2019/10/11 [14:0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청춘 愛 드림 ‘희망 콘서트’가 개최 / 안서우 기자
가평군 2024년 주요업무계획 보고 / 가평투데이
알록달록 자라섬 가을 꽃 축제 인기 만발 / 안서우 기자
가평미래연합 첫 회보발간 / 권대엽 기자
전통주 전문 인재 양성과정 성과 주목 / 가평투데이
우리 농축수산물 구매 독려, 챌린지 동참 / 가평투데이
청평, 설악 전통시장 디지털 소통으로 단골손님 잡는다. / 가평투데이
가평군청 육상팀 김다은 선수, 군 최초 국가대표 발탁 / 가평투데이
성남시 야탑2동 주민자치위원회 북면 주민자치회 우수사례 벤치마킹 방문 / 가평투데이
가평 랜드마크 음악역1939, 하반기 두 번째 ‘G-SL 뮤직페스티벌’ 개최 / 가평투데이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