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과 사랑듬붂 계절김치담가드리기'
가평새마을부녀회 400여세대에 골고루 나누어'
 
권길행
▲  손수 김치를 버무리고 있는 이영옥 가평군새마을부녀회장,                                                              © 가평투데이

가평군 새마을부녀회(군 부녀회장 이영옥)에서는 3일 가평군종합운동장에서‘사랑듬뿍 계절김치 담가드리기’행사를 전개했다.

    

이날 행사에는 김성우 가평군새마을회장을 비롯한 군‧읍‧면 새마을협의회장 및 각 리 부녀지도자 등 70여명이 뜨거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김치재료를 다듬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가평군 새마을가족은 지난겨울 김장김치를 나눠드린 불우이웃들에게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위해 여름 김치를 담가 변함없이 밑반찬을 전달하고 있으며, 이날 담가진 김치는 관내 불우가정 400여 세대에 새마을부녀회원이 직접 가가호호 방문하여 전달하며 따뜻한 이웃의 정을 나누며 공경문화운동을 실천했다.

    

이날 이영옥 새마을부녀회장은“각 단체별로 중복되는 일방적인 겨울 김장김치에만 국한되어있는 사업을 여름에도 맛있는 김치를 담가드리는 사업으로 전환하여 소외계층에 있는 우리 이웃들이 실질적으로 필요로 하는 봉사를 전개하고 있다”고 행사의 취지를 전달했다.


배너
기사입력: 2019/07/04 [11:48]  최종편집: ⓒ 가평투데이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배너
가장 많이 읽은 기사
제56대 윤성혜 가평경찰서장 취임 / 권길행 기자
공직자가 코로나환자 발생했다 소문내! / 권길행
김아중 페디큐어 화제, 발이 예뻐야 진짜 예쁜거지 / 김경화/I선데이뉴스
가평경찰서 인사발령 사항 / 가평투데이
가평군,‘7080 청평고을 조성사업’연내 완공 / 가평투데이
공단, 코로나19 ‘심각’단계 격상 전 숙박시설 휴장 / 가평투데이
가평군의회, 가평군수 자진 사퇴 촉구 / 권길행 기자
(속보) ITX 경춘선 상천역 사상사고 발생… 사고 수습중 / 가평투데이
논평]최저임금 제도개선, 지금이 적기다 / <소상공인연합회 논평>
가평 한 펜션에서 20대여 3명 동반 자살 / 권길행 기자
배너
배너